네오위즈게임즈,‘마성의 플러스’ 태국 수출 계약 체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트루디지털플러스(이하 TDP)의 대표 마나 프라카파몰과 자사에서 개발한 퍼즐 모바일게임 ‘마성의 플러스’의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마성의 플러스’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자체 개발하여 지난해 11월 출시한 퍼즐 어드벤처 모바일게임으로, 덧셈 문제를 맞춰가며 동료 고양이를 구출하고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태국 현지 서비스를 맡게 된 TDP는 태국 최대 통신사인 트루의 손자 회사로, 현지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피파온라인2, 라그나로크, 스페셜포스 등 국내 유명한 게임의 태국 서비스를 담당해 많은 노하우를 축적해온 회사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상반기 중 ‘마성의 플러스’ 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기원 대표는 “TDP와 함께 태국 지역에 ‘마성의 플러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캐주얼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 인기를 얻고 있는 태국 시장에서 ‘마성의 플러스’가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TDP의 마나 프라카파몰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와 온라인 게임에 이어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한 번 협업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마성의 플러스’는 차별화 된 재미 요소가 풍부한 게임으로, 태국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마성의 플러스 이미지
마성의 플러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