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2014년 하계 인턴십 모집한다

스마일게이트 홀딩스(대표 권혁빈)는 자사의 관계사들과 함께 오는 5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전했다.

이번 모집의 지원 자격은 5학기 이상의 재학생 및 기 졸업자로 한정되며, △기술기반R&D △기술전략 △신사업기획 △투자사업 △글로벌IP사업전략 △사업PM △사업전략 △정보보안 △정보운영(DATA분석) △인사 △회계 △사회공헌 총 12개 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전형방법은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접수 이후 서류전형, 실무 면접이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두 달간 해당 부서 내 인턴 기간을 거치게 된다. 이후 6월 30일 (월)부터 8월 22일(금)까지 약 2개월간의 인턴 근무 후 임원 면접을 통해 정규직 전환여부가 결정이 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합격자는 6월 중순 내 개별 통보되며, 임원면접(최종면접) 합격자는 하반기 공채 인원과 함께 2014년 말 입사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의 인사담당자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글로벌 마인드와 리더십을 경험하고 필수적인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http://www.smile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하계 인턴십 모집
스마일게이트 하계 인턴십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