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에 '별에서 온 그대' 테마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SNG 에브리타운에 신규 테마 '별에서 온 그대' 업데이트를 금일(13일) 공개했다.

'별에서 온 그대'는 지난 2월 종영 이후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로 이번 신규 테마에서는 드라마 내에서 인상적이었던 장면인 '도민준 자전거', '천송이 붕붕이', '천윤재 천체망원경', '별그대 연리지' 등의 조경물 7종과 '천송이 치킨 전문점', '천윤재 초코우유 공장' 2종의 생산시설로 구성됐다.

더불어, '고르곤졸라 피자 전문점'을 비롯한 신규 생산시설 4종과 한국 고유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원앙 연못', '심봉사네 초가집', '동양풍누각연못' 등이 포함된 랜덤박스 '한국의 정취Ⅱ'도 27일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한편, 위메이드는 에브리타운의 홍보모델로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동생 천윤재로 활약했던 배우 안재현을 발탁했다. 안재현은 에브리타운의 TV 광고 및 프로모션, 행사 등의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에브리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