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인도네시아에서 공개서비스 시작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TPS 온라인게임 디젤을 인도네시아에서 공개서비스 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2012년 11월에 인도네시아 최대 온라인게임 업체 크레온(대표 김수현)과 디젤의 수출 계약을 채결한 바 있다. 디젤은 인도네시아 현지 서비스명 '디젤 리로드'로 총 5회의 집중그룹테스트와 비공개테스트를 거쳤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후 인도네시아 현지 이용자들의 요구에 따른 다수의 맵과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맵 공모전을 진행하고, 당선작을 실제 제작하여 게임 내 적용하는 등 현지화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게임의 재미 요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인도네시아는 방대한 인구와 높은 게임 이용자 수,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인프라 등으로 잠재력 높은 신흥 시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라며 “그 동안 ‘크로스파이어’, ‘스페셜포스’, ‘아바’ 등으로 쌓아온 네오위즈게임즈의 풍부한 슈팅게임 노하우를 바탕으로 또 한번의 성공 신화를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디젤
디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