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신규 업데이트 '대침공' 앞두고 특별 페이지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의 신규 업데이트 '대침공'을 앞두고 특별 페이지를 (14일) 오픈했다.

오는 5월 28일 실시될 예정인 '대침공' 업데이트는 아이온의 5용제(프레기온, 메스람타에다, 에레슈키갈, 브리트라, 티아마트) 중 한명인 브리트라가 전 지역 침공을 시작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천족과 마족이 전투에 나선다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다.

게이머들은 특별 페이지에서 '대침공' 영상, 신규 지역 게르하 및 칼도르, 신규 인스턴스 던전 루나토리움, 바루나 차원 연구소 등의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서버대 서버간 전투 콘텐츠인 '무한전투'가 테스트서버 2곳에서 진행된다. 65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은 5월 15일, 18일, 22일, 25일에 걸쳐 판게아 점령전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상급 영웅/신화용 100% 마석 강화 보조제’, ‘신석 상자’, ‘신성한 각성수’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5월 28일까지 전투에 필요한 물자를 최대한 많이 획득하는 ‘정예선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history/invasio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아이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