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싸움만 있는 줄 알았지! 크로스파이어, 축구 맵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동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크로스파이어'의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넓은 축구장을 배경으로 한 칼전용 맵으로 축구의 룰을 적용한 Stadium 맵이 추가된다. 해당 맵에서는 그라운드에 있는 공을 상대 진영의 골대에 넣으면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골을 획득하기 위해 적들과 치열한 칼전을 펼치게 되어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몬스터와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도전모드 Dinner Theater 맵에서는 고급스러운 중세 풍의 레스토랑에서 매 라운드마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몬스터를 물리치며 30라운드에 도달하게 되면 최종 보스인 생체 병기 ‘디스트로이어’가 등장하는데 약점을 공략해야 하는 등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신규 2종의 맵 추가와 함께 Dual Uzi gradation, MG3-Camo, MG3, Power Bat, Desert Eagle-Camo, Smoke-Yellow의 6종의 신규 무기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신규 업데이트되는 맵을 플레이 하고 미션을 달성할 경우 DX 획득권 10개, Power Bat Cash Gacha 5개 등 선물 지급하는 <미션 달성하고 보급품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해 30분 플레이 시마다 축구공을 1개씩 지급하고 획득한 축구공으로 랜덤 선물 박스 및 RPK camo 1일, SHOVEL 1일, Mauser M1896 1일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축구공을 모아라' 이벤트 및 주말과 휴일 오후 7시부터 11시사이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와 GP(게임머니)가 2배 상승하는 '주말은 크파데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의 정수영 사업팀장은 “보다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축구맵과 초보자들도 FPS의 재미를 쉽게 느낄 수 있도록 극장 맵, 신규 무기 등 대규모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업데이트를 보다 즐겁게 즐기기 위한 이벤트도 같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파이어 홈페이지(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크로스파이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