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동화전쟁'에 강력한 한방 자랑하는 핵잉크 업데이트!

모모(대표 강영훈)는 YZ Interactive(대표 최영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SNG게임 '동화전쟁 for Kakao'의 핵잉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동화전쟁 for Kakao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선정작 중 하나로 지난 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 되었으며 론칭을 기9주 연속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3주차 업데이트로 '핵잉크'가 추가되었으며, 핵잉크는 한방에 적들을 물리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핵잉크를 사용하여 복수에 성공하고 식민지 쟁탈전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 또한 특전으로 핵잉크를 2번 사용 시 10 레인보우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업데이트를 확인만 해도 레인보우와 핵잉크 2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3주차 업데이트이후에도 9주간의 연속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하기만 해도 보상 획득 및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5월 29일까지 연승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주 10연승을 달성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동화전쟁'은 게이머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출시 이후 9주 연속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컨텐츠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verymo.com/html/list02_02.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모, 동화전쟁 for Kakao 핵잉크
업데이트
모모, 동화전쟁 for Kakao 핵잉크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