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리아의 신작 ‘퍼즐버블’ 100만 다운로드 돌파

구미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퍼즐버블 for Kakao’(퍼즐버블)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금일(15일) 1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출시된 ‘퍼즐버블’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와 함께 구글플레이 인기무료게임 2위, 앱스토어 인기무료게임 1위를 각각 달성했으며, 일 게임 접속자 수(DAU) 25만 명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명작 오락실 게임의 귀환으로 큰 화제를 얻은 바 있는 ‘퍼즐버블’는 원작의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하여 모바일에 최적화된 퍼즐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전 연령층을 어우르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구미코리아는 이번 '퍼즐버즐'의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금일부터 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10개, 하트10개 그리고 10,000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미코리아의 이애론 부사장은 “'퍼즐버블'에 보내주시는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버블’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uzzleBobb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버블 100만 다운로드 이벤트
퍼즐버블 100만 다운로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