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스마트브리즈, 겜셔틀과 '예스!마이로드' 독점 이벤트 진행

조영준

스마트브리즈(대표 허국철, 민광춘)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 채널링을 통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예스!마이로드'의 출시를 앞두고 겜셔틀과 독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예스!마이로드'는 장대한 스토리에 코믹함을 더한 독특한 분위기의 모바일게임으로, 약탈전(PvP), 국가 단위의 대규모 영주 대전, Co-op 플레이 지원을 통한 친구와의 협동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스마트브리즈는 사전등록 전문 어플 '겜셔틀'과 함께 ‘예스!마이로드’의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겜셔틀’을 통해 ‘예스!마이로드’의 사전등록을 하고 코드를 사용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겜셔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발급받은 코드를 '예스! 마이로드'에 등록하면 루비 15개, 골드 10,000개의 화폐아이템 및 강화아이템 30개, 금속/목재 500개, 배틀포인트 200개의 자원아이템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디앤엠의 모상일 대리는 "이번 이벤트로 게이머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리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할 것이니 기대 부탁한다" 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마이로드’ 홈페이지(http://www.yeslord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예스 마이로드 이벤트 이미지

: 스마트브리즈 겜셔틀 예스마이로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