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파이터, 신규 스테이지 3종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다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미스틱파이터'에 신규 스테이지 및 토큰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여지는 신규 스테이지는 '고대의 금역', '망각의 지하수로', '마신의 숲' 등 총 3종이다.

각각의 스테이지에는 강력한 흑마술을 사용하는 '크루스', 모닝스타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마르겐', 대지를 흔드는 파괴력을 지닌 마신 '단타리언' 등 신규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신규 스테이지 외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콘텐츠는 '토큰 시스템'이다. 이용자가 일일 퀘스트 완료를 통해 획득한 토큰을 모아 고급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캐릭터의 공격력 상승에 큰 도움을 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하는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후 14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14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할 시에는 추첨을 통해 햄버거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또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아바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각각의 특징과 개성이 뚜렷한 신규 스테이지에서 보스 몬스터와의 짜릿한 액션 쾌감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함께 이뤄져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틱파이터 이미지
미스틱파이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