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붕붕붕과 다함께 차차차의 콜라보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이하 다함께 붕붕붕)와 모바일 액션 레이싱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을 대표하는 두 모바일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시 100%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다함께 붕붕붕과 다함께 차차차에 숨겨진 비밀코드를 찾아 상대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각각 스타 20개와 트로피 20개를 받을 수 있다. 다함께 붕붕붕 비밀코드는 트랙 양 옆 광고판에서 찾을 수 있으며, 다함께 차차차의 비밀코드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번 진행한 붕붕붕 운영팀 대 차차차 운영팀의 레이싱 대결 이벤트에 많은 응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oto.php?v=1495413424006771)에 등록된 운영자 대결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다함께 붕붕붕 카페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 20개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다함께 붕붕붕에 접속 시 매일 경험치 2배, 랭킹포인트 2배 등의 추가 혜택도 준다.

한편 다함께 차차차와 다함께 붕붕붕은 구글플레이 게임 내 자동차 경주 부문에서 최고매출 1, 2위를 기록하고, 누적 다운로드수도 각각 2,000만 건과 600만 건에 달하는 등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붕붕붕과 다함께 차차차에서의 신나는 질주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더위도 날려버리시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인기 게임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차차차 다함께붕붕붕 콜라보 이벤트
다함께차차차 다함께붕붕붕 콜라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