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소프트, '던전탐험대 for Kakao' 출시 및 축하 이벤트

브런치소프트(대표 류재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던전탐험대 for Kakao'(이하 '던전탐험대')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던전탐험대'는 귀여운 다섯 여전사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은 게임으로 같은 속성의 구슬을 3개 이상 맞춰 화면 상단의 적 몬스터를 공격하는 퍼즐 형식의 모바일게임이다. 일반적인 매치-3 퍼즐게임과 같이 구슬을 일자로 나열하면 되지만, 이 마법 구슬의 추가 콤보가 더해지면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하게 되면서 그 재미와 즐거움이 배가 된다.

게임에는 약 200개가 넘는 던전이 마련됐으며 다양한 콘셉트와 난이도에 따라 500여 마리가 넘는 몬스터가 각기 다른 고유의 마법을 갖고 등장해 이들을 공략하는 재미를 전해준다.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서는 신규 이용자 중 레벨 5를 달성한 게이머와 기존 이용자 중 레벨 10을 달성한 게이머, 친구를 40명 이상 초대한 게이머 중 총 2,100명에게 바나나우유, GS 모마일 상품권 등의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브런치소프트 류재규 대표는 "기존 스마트폰 게임 이용자 중 애니팡, 퍼즐앤드래곤 등을 경험한 게이머들에게는 친숙함을 줄 것"이며 "하지만,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되고, 더 새로운 재미와 경험, 목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탐험대 for Kakao' 다운로드 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runchsoft.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런치소프트 출시 기념 이벤트 이미지
브런치소프트 출시 기념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