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의 신작 SNG '모고스타' 신규 티저영상 공개!

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은 모둠(대표 김성훈)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모고스타 for Kakao'(이하 모고스타)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모고스타'는 귀여운 12지신 모고들이 자신의 별(스타)에서 물약 및 무기 등을 제작해 빼앗긴 각 별자리의 몬스터를 물리치고 모험을 떠난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수집, 육성 등의 롤플레잉 장르의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모고스타'의 티저영상에는 귀여운 12지신 모고들의 모습과 각자의 스타를 지키기위해 모험을 떠난 모고들의 화려한 전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우기술은 게임의 정식 출시일 까지 사전 모집에 신청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명품지갑과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행운의 별 모고스타 탐험단’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우기술의 김영훈 대표는 "모고스타는 아기자기한 SNG의 감성과 화려한 액션의 롤플레잉 요소를 동시에 담고 있는 게임이다"라며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게이머들이 모고스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고스타' 이벤트 페이지(http://www.mogost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고스타 이미지
모고스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