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런닝 게임 '런닝몬 for Kakao' 사전 등록 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유니아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런닝 게임 '런닝몬 for Kakao'(이하 '런닝몬')의 출시에 앞서 금일(19일) 오후 4시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런닝몬'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및 귀여운 펫과 함께 뛰고, 날고, 슬라이딩하며 질주하는 액션 런닝 게임으로 스테이지 사이사이에 다양한 장애물과 악당이 등장해 질주의 쾌감과 액션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런닝몬' 사전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 내 '페이스북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들에게 '런닝몬'을 알리면 런닝몬 스페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런닝몬'은 귀여운 캐릭터성과 쉬운 조작법을 통해 대중성을 확보하면서 캐릭터∙펫 성장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가미해 런닝 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냈다"며, "기존 인기 런닝 게임과는 또 다른 색다른 재미 선사할 '런닝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나용은 '린닝몬'' 사전 등록 페이지(http://enjoy.netmarble.net/_event/mobile/2014/0515/) 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common/MobileEvent/_html/index.asp?seq=7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닝몬 for Kakao 이미지
런닝몬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