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2014 부산국제모터쇼 초대권 증정 이벤트

다음게임은 '2014 부산국제모터쇼'(BIMOS 2104)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전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다음게임(http://game.daum.net) 회원은 5월 29일까지 '검은사막', '플래닛사이드2', '위닝펏' 등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의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완료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초대권을 수령하면 된다. 초대권은 5월 30일 전시장 앞에서 배포되며, 휴대전화 인증을 거쳐 1인 1매씩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된다.

2014 부산 국제모터쇼는 5월 30일부터 10일간 부산 벡스코 신관, 본관 전시장, 야외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국내외 완성차 22개 브랜드와 부품 및 용품업체 등 200여개 회사가 참가하는 사상최대 규모로 진행될 계획이다.

다음게임은 부산국제모터쇼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벡스코 전시장에 휴식과 여유를 콘셉트로 한 라운지 형태의 부스를 선보인다. 모터쇼 전시장 관람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게 공간이 제공되며, 무료 음료와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다음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의 미니 게임이 펼쳐져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디지털 방명록 등 방문자를 위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부산국제모터쇼의 스폰서로 참여하는 다음게임은 대작 온라인 게임 라인업 3종을 서비스하며 게임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은 4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2차 CBT를 진행해 크게 호평 받았으며, MMOFPS '플래닛사이드2'는 첫 CBT를 성황리에 치러 OBT를 목전에 두고 있다. 골프게임 '위닝펏'도 5월 21일 2차 CBT를 치른 후 연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다음은 이번 부산국제모터쇼 전시 참가를 통해 탄탄한 게임 서비스 라인업을 홍보하고 게임 포털로서 '다음게임'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다음게임 부산모터쇼 이미지
다음게임 부산모터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