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이카루스', 최강 길드에 엘로라 서버의 흑매단 길드 선정

조광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ICARUS)'의 최강 길드 이벤트 당첨자를 금일(20일)발표했다.

'이카루스'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바탕으로 한 연계기를 통해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길들여 탈 것으로 이용하는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이다.

지난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대규모 길드 이벤트는 길드에 소속된 '이카루스' 이용자들이 매일 1시간 이상 접속, 레벨 업, 사냥을 통해 '빛의 동맹 휘장' 아이템을 가장 많이 획득한 길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특별한 혜택의 주인공은 전체 서버 중 엘로라 서버의 흑매단 길드가 가장 많은 '빛의 동맹 휘장'을 획득해 선정됐다. 흑매단 길드에게는 길드 정모 지원 혜택과 단 하나뿐인 스페셜 커스텀 펠로우를 길드원들과 협의를 통해 제작한 후 길드원 전체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각 서버 별 길드 순위 1위부터 3위까지 길드원들에게는 안장 디자인과 펠로우의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펠로우를 제공하고, 4위부터 10위까지는 소속 길드원들이 원하는 길드마크와 50레벨 강화석 10개, 엘룬 30개를 선물한다.

더불어 아쉽게 순위에 들지 못한 이용자들 중 길드에 가입되어 있고 '빛의 동맹 휘장'을 1개 이상 보유한 15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는 40레벨 강화석 10개, 엘룬 10개를 전원 지급한다.

한편 '이카루스'는 16일 새롭게 추가한 카브임 서버를 포함해 총 13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길드 이벤트는 카브임 서버를 제외한 12개의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최강길드 선정

: MMORPG 이카루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