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홍진호, 엄재경, 대도서관이 들려주는 게임이야기 '예스 게임톡' 개최

조영준

한국 게임학회와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공동 주최하는 토크콘서트 'Yes Game Talk : 게임, 게임인 이야기'(이하 예스게임톡)이 오는 23일(금) 저녁 7시 숭실대학교 한경직 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전,현직 게임업계 종사자를 비롯해 가수, 변호사 등 여러 직군의 사람들이 전하는 게임에 대한 솔직한 토크를 주제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게임 마니아뿐만 아니라 게임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게임학회 이재홍 학회장을 비롯해 게임해설가 엄재경, 전직 프로게이머 홍진호, 아프리카 인기 BJ '대도서관' 나동현, 가수 오지은, 문화평론가 김상우, 김주복 데브캣스튜디오 부본부장, 프로그래머 이두희, 이헌욱 변호사, 라이프스타일리스트 정아름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물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총 10명의 강연진이 차례로 자신이 느끼는 게임의 가치와 생각을 새로운 시각으로 이야기하며, 무거운 강연보다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게임 음악, 동영상 플레이, 게임 시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온게임넷은 게임 업계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이나 게임을 즐기는 청소년들에게도 진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게임넷 제작팀의 남윤승 팀장은 “게임에 대해 왜곡되지 않은 솔직한 모습을 전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대중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을 이야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총 7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음은 물론,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예스게임톡

: 온게임넷 홍진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