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신무' 22일 프리오픈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RPG '신무'가 오는 22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위메이드만의 모바일 RPG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기대작 '신무'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품질 그래픽과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여기에, 정통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천 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몰입도 높은 콘텐츠 등으로 무장했다.

아울러 모바일 환경 내에서 최적화된 '채팅기능', 각 캐릭터 별 풍부한 코스튬 지원, 다채로운 전투모드, 무기 강화와 진화를 통한 육성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접근성 강화를 위해 각종 로그인 방식도 지원할 예정이며 정식 출시 이후에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끊임없는 재미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신무'는 지난 15일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이템 쿠폰 및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무' 프리뷰 사이트(http://weme.wemade.com/shinmoo.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무 22일 프리오픈
신무 22일 프리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