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가정의 달 기념해 '나눔 팔찌' 제작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임직원과 함께 나눔 리본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나눔리본 만들기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우수처럼 캠페인의 일환으로 헤어핀, 팔찌 등을 만들어 국내외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 참가비는 아동지원 후원금으로 전달하는 활동이다.

2013년에도 아이덴티티게임즈 임직원들은 나눔리본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보타이와 머리핀을 만들어 서울 드림오케스트라 단원들과 소외 아동들에게 선물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임직원들은 이날 삼성동 사옥에서 빈곤국가 아동들에게 보낼 팔찌를 만들고 희망의 메시지를 작성했다. 나눔 리본 만들기 행사에 참여한 아이덴티티게임즈 강민희 대리는 "매달 사용하지 않은 복지 포인트를 적립해서 연말 후원금 모금에 동참하고 있지만, 아이들에게 전달할 팔찌를 직접 제작해보니 더욱 의미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는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에 임직원의 참여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문화활동 후원으로 시작한 EYE-Dream 캠페인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지난 2012년부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워가고 있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EYE-Dream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13년에는 직원들이 기부한 복지포인트와 후원금을 더해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통영지역 아동센터 건립을 후원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사회공헌
아이덴티티게임즈 사회공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