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몬타워즈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버프스톤(대표 한민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타이쿤 RPG '몬타워즈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턴제 전투 방식이 특징인 '몬타워즈 for Kakao'는 약 5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몬스터 수집과 함께 타워를 공략하는 RPG다. 스마트폰에 최적화한 RPG 장르를 구현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기존 '몬타워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성있고 다채로운 몬스터와 레이드 시스템, 성장 시스템이 추가 됐고, 소셜 기능이 강화됐다. 특히 신규 스킬이 100여종 추가되는 등 방대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 for Kakako'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mt2)에서 휴대 전화 번호만 등록 하면 되며, 사전 등록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물 상품 등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지난 2012년 첫 출시 후 게이머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몬타워즈'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며 "몬스터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몬타워즈 for Kakao'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몬타워즈 이미지
몬타워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