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사이드2', 5월 28일부터 8일간 PC방 테스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PC방 테스트 일정을 금일(21일) 공개했다.

지난 4월 성황리에 첫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 바 있는 '플래닛사이드2'는 오는 5월 28일부터 8일간 매일 24시간동안 PC방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전에 선정된 체험 PC방 300여군데에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으며, 체험 PC방 리스트는 '플래닛사이드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1차 CBT에 참여했던 모든 게이머들은 PC방이 아닌 곳에서도 체험할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2'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MMOFPS로,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의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의 게임 방식과 치밀한 전략 전투 등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스팀을 통해 북미, 호주, 유럽, 러시아, 중국 등에서 서비스 중이다.

다음 허진영 게임퍼블리싱본부장은 "해외 서버 및 국내 CBT를 통해 많은 검증을 거쳐온 게임이기 때문에 이번 테스트를 마지막으로 정식 오픈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서버 및 시스템, 한글화 등의 서비스 안정성과 PC방 환경 플레이를 최종적으로 검증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래닛사이드2' 홈페이지(http://ps2.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s2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2 PC방 테스트
플래닛사이드2 PC방 테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