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기회다!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이벤트에 참여하라~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에 '전략의 신! 지금이 기회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6월 1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용병 모집 시 2배로 추가 모집 되는 혜택과 함께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및 부 캠프 생성을 위한 공헌도 지급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용병을 모집하면 2배로 추가 모집을 할 수 있는 '빠름~ 빠름~ 더 강한 용병을 소집하라' 이벤트가 진행돼 보다 쉽게 용병을 모집할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11일까지는 네이버 카페에 자신의 멤버 스크린샷과 함께 멤버 이야기를 올린 게이머 중 30명을 추첨해 '비다르의 부츠'를 지급하며, 던전 도달 레벨에 따라 공헌도를 지급하는 '던전! 갈 데까지 가보자!'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는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장이 될 것이며, 아직 '애쉬바쿰'을 즐기지 못한 게이머도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이미지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