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게임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크린샷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일본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공동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실제 게임 스크린샷을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는 지난 5월 9일 티저사이트 오픈과 16일 6명의 영웅 중 한명인 '김'의 소개 페이지가 업데이트된 데 이어 공개된 신규 정보로 실제 게임이 어떻게 구현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크린샷은 지난 4월 27일 일본 니코니코초회의3에서 공개된 영상과는 다른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로도스도의 세계관을 잘 느낄 수 있는 마을의 그래픽과 한눈에 알 수 있는 UI를 비롯해 로도스도만의 호쾌한 전투 방식을 엿볼 수 있다. 엘엔케이는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영웅들의 소개 페이지를 비롯하여 로도스도의 주요 컨텐츠를 공개하면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엘엔케이는 로도스도 소설을 집필한 미즈노 료에게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미즈노 선생님에게 물어봐' 코너를 통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질문을 접수받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도스토 티저사이트(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스크린샷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스크린샷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스크린샷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