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오디션,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댄스 배틀 게임 클럽오디션에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클럽오디션 홈페이지에 접속 후 '엣지 오브 투모로우' 예고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참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클럽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가까운 미래, 외계 종족과의 전쟁에 나갔다가 죽음을 맞이한 후 다시 죽기 전의 시간으로 깨어나는 오늘에 갇힌 주인공이 반복되는 전쟁으로 죽어야만 더 강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일본 작가 사쿠라자카 히로시의 그래픽 노블 '올 유 니드 이즈 킬'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에서는 톰 쿠르즈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6월 4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오디션 홈페이지(http://clubaudition.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클럽오디션 엣지 오브 투모로우 이벤트
클럽오디션 엣지 오브 투모로우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