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거대 드래곤 등장' 및 캐릭터 밸런싱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플(대표 이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거대 드래곤 등장' 및 캐릭터 밸런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최고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 '쿠룬산 던전'을 선보였다. '네이트람의 파수꾼', '쌍둥이 골렘의 배신', '성지: 쿠룬차드' 등 총 3개의 특수 던전으로 구성된 이곳은 신규 마을 '쿠룬달'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각 던전의 보스 몬스터 사냥 시, '강렬한 기운 주머니', '보주 랜덤 드랍 항아리', '고대 던전 입장 재료 항아리' 등 아이템 제련 및 추가 기능 부여에 필요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특별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캐릭터 밸런싱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 스킬 위주의 플레이 패턴을 개선했으며,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또, 특정 레벨 및 각성 스킬 별로 상이했던 스킬 공격력을 공격재개 대기시간(쿨타임)에 따른 구조로 개선해 스킬 간 균형을 맞추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7일까지 게임 내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빙고말' 아이템을 모아 빙고를 완성하면, 완성되는 줄 수에 따라 '크로니클 세트 액세서리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빙고 코인'을 비롯해 '차원의 조각', '성장캡슐'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네오플 윤명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기대해 온 고 레벨 게이머들이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반적인 캐릭터 밸런싱을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던전앤파이터에서 즐거운 모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거대드래곤등장 이미지
던전앤파이터 거대드래곤등장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