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에 찾아온 '안재현' CF현장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피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의 홍보모델 '안재현'의 광고 촬영 현장을 금일(23일) 공개했다.

'에브리타운'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안재현'은 최근 드라마, 영화, 음악프로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로, 이번 홍보 영상으로 여성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안재현은 인터뷰를 통해 "건물 짓기, 수확 등 꿈꾸던 일들을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통해 경험할 수 있어 재미있고 신기했다"며, "게임을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을 생각하니 몹시 설레 더 유쾌하게 촬영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게임 내 '안재현 타운'과 커플을 맺고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 목걸이를 선물하는 '안재현's 프로포즈' 이벤트를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미 유튜브(http://youtu.be/M4GcJfTne9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브리타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에브리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