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버블 for Kakao' 구글 인기순위 1위..모든 스토어 1위 석권

gumi Korea가 서비스하는 '퍼즐버블 for Kakao'(개발 TAITO)가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순위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퍼즐버블 이미지
퍼즐버블 이미지

추억의 명작게임 '퍼즐버블'의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와 함께 화제를 모은 '퍼즐버블'은 출시되자마자 구글플레이 2위, 앱스토어 1위, 카카오게임하기 1위 등을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 입소문과 카카오톡 마케팅을 통해 구글플레이 1위를 차지하며 모든 스토어 1위를 석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세 가지의 같은 색 버블을 맞춰 터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익숙하고 간편한 게임 방법과 스테이지별 미션을 수행하여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원작 게임의 향수와 모바일 게임의 재미요소를 함께 갖추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퍼즐버블
퍼즐버블

gumi Korea 이애론 부사장은 "'퍼즐버블'의 인기순위 1위 달성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