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타워를 정복하라! 와이디온라인 '몬타워즈'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조광민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버프스톤(대표 한민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RPG '몬타워즈 for Kakao'(이하 '몬타워즈')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턴제 전투 방식이 돋보이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약 5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몬스터 수집과 함께 타워를 공략하는 TCG형 RPG게임이다. 기존 '몬타워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성있고 다채로운 몬스터와 레이드 시스템, 성장 시스템이 추가됐고, 소셜 기능이 강화됐다. 특히 신규 스킬을 100여 종 선보이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기간 동안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견습의 타워를 클리어 하거나, 20레벨을 달성하면 포션, 무료가챠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미션 달성을 완료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타워를 공략하고 몬스터와 현물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간 한정 타워 공략 이벤트'도 1,2차에 나눠 진행한다. 20층, 70층, 100층 등 해당 타워를 클리어 할때마다 피폴렛, 아카오니, 아크엔젤 등 몬스터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더불어 타워 공략 미션을 성공 하면 추첨을 통해 몬타워즈의 캐릭터가 새겨진 소맥잔, 라이터, 다리베개, 양면베개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토큰 250개 이상 결제 시 무료가챠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리며, 내달 3일 점검 전까지 토큰 100개 이상을 결제하면 구입토큰의 2배를 지급한다.

'몬타워즈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되었으며 iOS 버전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몬스터 수집을 통해 타워를 정복하는 묘미를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다"며 "향후 신속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타워즈' 홈페이지(http://goo.gl/eef18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타워즈 이미지

: 와이디온라인 버프스톤 몬타워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