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마로가 게임으로 돌아왔다! '마시마로팍팍 for Kakao' 출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마시마로팍팍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우선 출시한 '마시마로팍팍 for kakao'는 예측 불허의 돌발 행동과 깜직한 외모로 국민 캐릭터 반열에 올랐던 마시마로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기는 게임이다. 특히 캐릭터 특유의 엽기적 행동과 유머 코드가 더해진 색이 다른 여러 미니 게임들이 마련되어 하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 게임의 종류도 다양해 같은 색의 타일에 정확하고 시원하게 날리는 '색깔팍팍', 급하다 급해! 주어진 액수에 따라 순발력으로 빠르게 돌파하는 '동전팍팍', 파닥파닥 물고기를 잡아 올리는 '낚시팍팍', 흩어진 퍼즐조각을 맞추는 퍼즐팍팍까지 여러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이색 미니게임들이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미니 게임만이 끝도 아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돌보기를 통해 호감도를 올린다면 플레이에 도움이 될 이로운 버프를 팍팍 챙겨주며, 매주 피버, 콤보를 통해 최고 점수를 달성한 게이머에게 특별 부상까지 제공하여 친구들과의 즐거운 경쟁을 지원한다.

퍼니글루 김재인 실장은 "국민 캐릭터 반열에 오른 마시마로와 그의 친구들의 개성과 성격, 특유의 엽기성까지 더해 놓아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새로운 미니 게임들이 계속 업데이트 될 마시마로팍팍 for Kakao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시마로팍팍 for Kakao 이미지
마시마로팍팍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