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모바일게임 'K3 모바일' 사전등록 실시!

아이러브모바일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게임 'K3모바일'의 출시에 앞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과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맺고 금일(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3 모바일'은 '국가전'을 강조하는 전쟁 전략 PC게임을 모바일에 그대로 재현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기존의 전략 전투모드를 타파하고 새로운 점진식 엄살전투시스템을 도입했다. 실시간 전투시스템에는 협동전술과 지형 시스템, 사대자원, 전술, 병기, 과학기술, 황성 관직전 등 풍부하고 특색있는 플레이가 제공된다. 게이머들은 'K3 모바일'에서 호걸전투의 통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

'K3 모바일'은 출시에 앞서 금일부터 27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페이지(http://me2.do/FTfoPDkR) 에서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출시 후 은화, 식량, 목재 등 패키지로 구성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뽑기를 통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고객지원 서비스 노하우를 가진 와이디온라인과 CS 계약을 체결하고 'K3모바일'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 업무를 맡길 예정이다.

한편 지난 13일 국내 게임시장에서 CBT를 진행한 'K3 모바일'은 음성시스템을 도입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음성으로 즐길 수 있다는 특색이 있다. 또한 아프리카 인기BJ와 여성 GM을 초청, 게이머들과 함께 국가전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마련돼 있다. 해당 영상은 향후 아프리카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3모바일 이미지
K3모바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