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모바일 공성대전 게임 '마이군주' 출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마이군주'를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 플레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마이군주'는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디펜스게임으로, 게이머들이 삼국 무장 캐릭터들을 화면에서 직접 '셀렉트(터치)'하고 '드래그'하면서 자유자재로 전투를 지휘하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짜릿하고 쫄깃한 공성전의 즐거움을 손끝에서부터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국내 성우들의 유머러스 더빙이 더해져 치열한 전투 속에서도 유쾌한 재미도 누릴 수도 있다. 또한,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현지화 작업이 완료된 것도 강점이다.

쿤룬코리아는 '마이군주'의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해 6월 10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http://me2.do/x2d76GwG)를 진행한다.

먼저 삼국지의 대표 미녀인 초선, 대교, 견희 중 최고의 미녀 1명을 뽑는 이벤트를 진행,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45명에게는 2인 영화예매권과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추가 제공한다. 두 번째는 '마이군주'의 특징인 '셀렉트'와 '드래그' 기능을 활용한 퍼즐 맞추기 이벤트로, 퍼즐을 완성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스 터치펜과 문화상품권,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세 번째는 '마이군주'의 다섯 번째 챕터인 '관도전투' 혹은 여섯 번째 챕터 '적벽대전'을 완료한 다음 이를 인증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선착순 20명에게는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던전 달인 패키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타일러스 터치펜 혹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마이군주'에 매일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소정의 게임 캐시를 제공하는 것으로, 1주일 연속 출석 시에는 총 7만원에 해당하는 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캐릭터가 일정 레벨에 오를 때에도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마이군주'의 카페 (http://cafe.naver.com/mygoonju)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품으로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NX mini),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군주'는 이번 주 5월 31일 오후1시부터 4시까지 인기 BJ '이초홍'과 함께 하는 게이머 대상 쇼케이스를 실시하며, 이를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실시간 중계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군주'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2d76Gw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군주 이미지
마이군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