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의 HIT 모바일게임 '활', '수호지' 특별 업데이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활', '수호지', '최후의 날' 2종을 대상으로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수호지 for kakao 타이틀 화면
수호지 for kakao 타이틀 화면

- 수호지 , UI개선 및 약탈 공격의 재미가 2배로!

먼저 '수호지'에서는 UI(유저 인터페이스) 개선 및 '약탈'이 강화된다. 전투 시 살아 있는 병력의 수가 화면에 표시되며, 영웅의 컷 씬의 비중이 줄어들고, '약탈' 공격에서 한 번에 두 명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또한 폭탄을 더 강하게 만드는 연구 시스템이 추가되는 것은 물론 병과 중 하나인 선녀와 번서의 최고 등급이 추가되고, 벼락의 도술, 시간의 도술, 관우의 현신 최고 등급이 신설된다.

활

- '활' 최고 진급 등급 상향 및 신규 보스 추가

'활 '에서는 최고 진급 레벨 상향과 함께 신규 장비가 추가된다. 기존 최고 진급 레벨이 86에서 89로 상향되는 것을 비롯해 87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는 단궁, 각궁, 장궁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88, 89레벨로 진급 시에 지급된 활 3종의 능력치가 단계별로 상승한다.

더불어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화승의 무구'와 높은 체력의 '십자군의 무구' 등 2종이 상점에서 판매되며, 기존 보스 '오귀'의 진화 형태인 신규 보스 '철익오제'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33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3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