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아디다스와 손잡은 대규모 마케팅 진행해 관심집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와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함께 진행하는 2014 피파 월드컵의 단체응원전을 진행 한다고 금일(29일) 전했다.

‘아디다스 올 인 아레나 서포티드 바이 피파온라인3’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서초구에 있는 넥슨의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FIFA 월드컵 2014의 주요경기를 생중계로 관전하며 단체응원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다.

오는 6월 1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국 경기와 16강 토너먼트 이후 모든 경기 응원전을 진행하며, 인기 가수공연 및 ‘피파온라인3’ 이벤트 매치 등 각종 부대행사가 함께 펼쳐진다.

더불어 넥슨은 금일부터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아 추첨으로 초대권을 증정하고, ‘아디다스 강남역점’과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6월 13일부터 선착순으로 초대권을 배부한다.

또한,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아디다스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피파월드컵 2014의 공인구인 ‘브라주카’ 구매 시 ‘WORLD XI 선수(1명)’, ‘06 1명 지명 선수팩’, ‘1천만 EP’ 등 피파온라인 3의 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럭키백(한정수량)’가 증정되는 제휴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피파월드컵 브라질 2014의 공식 후원사인 아디다스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넥슨 아레나의 대형화면으로 경기를 시청하며 현장의 축구팬과 즐거움을 나누면 더욱 재미있게 대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EA 서울 스튜디오의 윤세훈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피파온라인3가 표방하는 역동성을 잘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마케팅과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피파 월드컵 2014 기간 콘텐츠 개발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3 아디다스 제휴 마케팅
이미지
피파온라인3 아디다스 제휴 마케팅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