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피파3 카드받자! '피파온라인 3M', 구글 플레이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모바일게임 '피파온라인 3M'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피파온라인 3M'에서는 모바일 전용 콘텐츠 '챌린지 경기(주간 PvP 랭킹 시스템)'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상위권 게이머에게는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와 연동되는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피파온라인3의 '리그 플레이', '이적 시장', '강화 및 트레이드', 선수 조합에 따라 추가 능력치가 부여되는 '팀케미스트리' 등 주요 기능이 연동 되어 온라인에서 보유 중인 구단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피파온라인 3M'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에게 '스타터팩', '리그시뮬레이션 쿠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오는 7월 16일까지 월드컵 모드를 1회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3만 EP를, 5회 플레이하면 5만 EP를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 3M'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fom/cbt/index.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3
피파온라인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