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케이크스퀘어에서 매직: 더 개더링 스페셜 토너먼트 열린다

해즈브로코리아는 오는 6월 1일 학여울 SETEC에서 열리는 종합 동인이벤트 ‘제 4회 케이크스퀘어’에서 자사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하 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해즈브로코리아는 이번 케이크스퀘어의 후원사이자 매직 판매 매장인 서브컬쳐 전문샵 ‘사보텐 스토어’ 부스에서 매직 초보자 설명회 및 토너먼트 경기를 열 예정이다. 이날 매직 부스에서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매직 배우기 및 초보자 토너먼트 이벤트 등 매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매직 배우기 참가자들에게는 특별 프로모카드를, 초보자 토너먼트 참가자에게는 매직 프리미엄 수첩과 행사장 캐릭터 라이프카운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사보텐 스토어와 또 다른 매직 매장인 달무티의 공동 주관 아래, 행사 전날인 31일과 행사 당일인 6월 1일 양일에 걸쳐 그랑프리 트라이얼과 그외 32인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토너먼트의 상위 입상자들에게 캐릭터 슬리브, 테로스 블록 부스터팩 등을 수여할 예정이며,그랑프리 트라이얼 토너먼트 최종 우승자에게는 오는 7월에 대만에서 열리는 그랑프리 타이페이 행 항공권과 2라운드 부전승의 혜택, '닉스로 가는 길' 포일 카드 컬렉션 세트 등의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다.

이번 체험 행사는 모든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으며, 그랑프리 트라이얼 등의 토너먼트 참가는 현장 접수 또는 사보텐 스토어 홈페이지(http://www.sabostore.com)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케이크스퀘어 행사가 열리는 둘째 날인 6월 1일에는 매직 토너먼트 참가자 전용 입장이 이뤄질 예정이다.

해즈브로의 한 관계자는 “이르게 찾아온 여름 날씨로 야외활동하기엔 더운 요즘, 시원한 행사장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관람하며 여가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상품과 즐거운 볼거리가 있는 케이크스퀘어의 매직 부스를 방문해, 한정수량의 상품을 얻는 기회와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헤즈브로 코리아 이미지
헤즈브로 코리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