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신온라인, 에피소드2 '아수라' 앞서 특별 이벤트 내용 사전 공개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피소드2 '아수라'의 오픈과 함께 진행 예정인 '특별 이벤트'를 사전 공개했다.

새 에피소드 '아수라'는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의 특징인 '무한의 전장'을 뜻하는 말로 최고 레벨 상향과 새로운 던전 및 장비 추가 등 전장과 전투강화에 초점을 맞춰 오는 6월 4일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픈과 함께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6월 4일부터 7월 2일까지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이벤트의 주요 내용으로는 전장 및 PvP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투혼 수치를 이용해 유료 아이템의 구매할 수 있는 투혼각에 초급 행운석, 직업별 궁극 무공서 등이 추가되며, 판매되는 모든 아이템이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고 사용한 투혼 수치에 맞게 부여되는 PvP칭호에 따라 모든 게이머에게 이벤트 상품이 지급되는 '무한의 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각 20레벨, 41레벨, 51레벨, 61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유료아이템이 지급되며, 문파에 가입한 게이머 전원에게 문파 관련 유료아이템 지급, 전체 게이머에게 전문직업 육성을 돕는 아이템을 지급하고, 서버 내 레벨 랭킹 1~3위 게이머에게 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지급되며, 4~10위 게이머에게도 문화상품권 및 귀속금화가 차등 지급되는 '신진 무사 육성' 과 '전설의 무사' 이벤트가 각각 진행된다.

이밖에 사육신에 친구를 초대할 경우, 초대한 게이머와 초대받은 게이머 모두 캐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친구초대 이벤트'가 28일부터 6월 1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사육신온라인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지난 5월 21일 홈페이지 리뉴얼 이후 일주일 만에 약 3만 명, 일 평균 4천명이 넘는 신규 게이머가 방문한 것으로 집계되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사육신을 즐겨주시는 게이머 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풍성한 혜택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육신 온라인'은 동양 고대 신화를 바탕으로 절대 악에 맞서 세계를 구원하는 4대 세력 영웅들의 이야기로, 결혼, 문파하우징 등 전용 퀘스트를 지원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과 강화 시스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특화된 PvP 시스템 등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사육신 온라인 이미지
사육신 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