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트레저헌터'에서 초대 해적왕 뽑고 선물 받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CJ 넷마블)은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선택 2014 해적왕 투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내 22종의 캐릭터를 '악당', '마초으리당', '겁나이쁘당', '곧미남당', '폭풍간지당' 등 재미 있는 이름의 5개 팀으로 나눠 펼치는 인기 대결로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오는 12일(목)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evt/view/7)에서 각 팀의 소개와 공약을 확인 한 후, 마음에 드는 팀에 투표하면 된다.

CJ 넷마블은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최종 결과 1위 팀이 공약으로 내세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社에서 개발 중인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만을 뽑아내 탄생시킨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깊은 전략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3월부터 약 10주간에 걸쳐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 22종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아왔고 서울, 대구, 부산 등에서 진행한 비공개 현장테스트에서도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CJ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22종의 캐릭터는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만큼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도 각기 달라 그 결과도 상당히 흥미로울 것으로 생각한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각 캐릭터의 소개 영상을 보고 투표에 참여하면 보다 재미있게 이번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