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회 밴드 주목! 등산 모바일게임 '산타고'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아우러(대표 정종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러닝게임 '산타고 with BAND(이하 '산타고')'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아우러 게임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신개념 등산 클라이밍 액션 게임인 '산타고'는 등반 중 얻은 아이템과 플레이 능력을 키워가며 캐릭터를 강화시키고, 방해요소들을 피해 산의 최정상을 향해 위로 오르는 이동 경로 특징을 지닌 러닝 게임이다.

'산타고'는 장애물을 피해 익스트림 스포츠인 암벽등반과 등산의 쾌감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스릴 넘치는 빠른 속도감 속에서 간편한 터치 동작만으로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 '밴드게임'을 통한 '산타고' 게임의 6월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band.aurastudio.co.kr/popup/event/event_20140528.php) 에서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등록에 참여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쿠폰이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 모두에게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넥서스7, 아웃도어 엠리밋 10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우러 홈페이지(www.aurastudio.co.kr)와 카페(http://cafe.naver.com/auragame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타고 with BAnd 이미지
산타고 with BAnd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