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정식 한글화 발매 확정!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PC 판으로 발매 예정인 액션 롤플레잉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하 더 위쳐 3)’를 자막 한글화로 발매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더위처3
더위처3

‘더 위쳐 3’는 선택지 하나하나가 전개에 크게 영향을 주는 스토리 중심의 차세대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으로,게이머는 뛰어난 그래픽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사라져가는 몬스터 퇴치 전문가인 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전쟁으로 파괴된 세계 속에서 지금까지의 적들보다 사악한 “와일드 헌트”를 상대로 거대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또한 진화된 독특한 위쳐 스킬을 통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사인을 개발하거나 강력한 전투 마법을 사용하여 몬스터들을 사냥할 수 있다. 특히, 방대한 오픈 월드 속에서 자신만의 길을 나아가 퀘스트를 클리어하거나 막대한 현상금을 모으는 등, 게이머가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즐길 수 있는 것도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위쳐 3' 홈페이지(http://thewitcher.com/witcher3/)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더위처3
더위처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