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아이폰에서도 딸 키우세요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1990년대 명작 PC게임 프린세스메이커를 모바일로 옮긴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는 지난 5월 2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로 출시해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와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엠게임에서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딸의 엔딩을 볼 때마다 아이패드 에어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골드(게임머니)와 아이템, 루비(캐시아이템) 등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상자를 지급한다. 또, 처음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루비 30개를,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루비와 정령 등을 선물한다.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개발 총괄 고배석 이사는 "iOS버전 출시로 아이폰 이용자들도 모바일게임의 트렌디함과 추억속 게임의 향수를 모두 느낄 수 있는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를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올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로운 엔딩들 및 아이템 합성 시스템, 딸의 방 꾸미기가 영지(領地)로 확대된 하우스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이미지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