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던전탐험RPG '톤톤용병단 for Kakao' 출시

아프리카TV는 드럭하이(공동대표 최영윤, 조영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퍼즐형 던전 RPG '톤톤용병단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톤톤용병단 for Kakao는 금은보화를 노리는 용병들을 고용해 던전을 탐험하고 보물을 획득한다는 내용의 퍼즐형 던전 RPG이다. 이용자는 약 200여 종의 용병과 아이템을 조합해 나만의 용병단을 만들 수 있으며, 독특한 구조로 이루어진 100여 종의 던전을 정복해 나가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 디펜스, 탐험, PvP(유저 간 대결) 등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전달한다.

아프리카TV는 톤톤용병단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2주 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용병과 5,000골드 및 50젬스컬 등 게임머니를 선물해 초반 이용자들의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50젬스컬 제공하며 리뷰 1만 건 등록, 평점 4.5점 달성 시 1,000골드, 프리미엄 용병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세 번째 스테이지인 마법사의 탑까지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니콘 카메라,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선물하며, 8명의 용병을 레벨 10이상 육성하면 넥서스7 2세대, 블루투스 헤드셋, CU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톤톤용병단 for Kakao는 육성, 전략, 대전 등 다양한 즐거움과 쉽고 직관적인 조작성이 강점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이번 정식 출시를 맞아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톤톤용병단 for kakao 이미지
톤톤용병단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