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뜨거운 여름 기대케 하는 업데이트 페이지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회사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여름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금일(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드래곤네스트의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담고 있으며, 올 6월, 7월까지 매달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6월에는 최고 레벨이 80까지 상향되고 레벨업 동선이 개선되며, 오는 7월에는 신규 캐릭터 렌시아와 신규 콘텐츠 ‘볼케이노 네스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6월 연휴도 드네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 하루에 한 번 처음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더불어 오는 4일부터 7일까지는 ‘모험용 가방 5칸’과 ‘창고 수납용 상자 5칸’, ‘투시 돋보기’, ‘부활서’ 등이 제공되고, 6월 8일 하루는 소모 아이템 대신 ‘격식 인사’ 제스처 아이템이 추가 증정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의 최정해 사업팀장은 “’드래곤네스트’는 올여름 게이머들에게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신규 콘텐츠 추가는 물론 게임 내 체질 개선을 골자로 한 업데이트가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여름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http://dn.happyoz.com/teaser/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여름 업데이트 이미지
드래곤네스트 여름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