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동안 사정없이 쏜다! 퍼즐앤드래곤 '황제 러시' 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황제 러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오는 6일 새벽 12시부터 오는 6월 15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일 마법석 선물과 요일 던전 및 스페셜 던전과 게릴라 던전을 비롯해 소녀에그 등장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는 매일 하나의 마법석을 받을 수 있으며, 6일 0시부터 15일 23시 59분까지 메탈드래곤과 골드드래곤이 출현하는 게릴라 던전이 열리게 된다.

또한, 각 요일 던전에 보너스가 발생해 드롭률과 코인드롭률이 2배로 증가하며, 스킬 레벨업의 확률이 2배, 강화합성 대성공과 초대성공 확률이 1.5배로 상승하는 것은 물론, 황금파수꾼, 엔젤릿, 데빌릿을 비롯한 각종 진화용 몬스터가 우정에그에서 등장한다.

아울러 오는 6일부터 7일까지는 ‘앙케이트 던전1’이 추가되며, 6일부터 8일까지는 ‘연휴 기념던전 1, 2, 3’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1일부터 15일까지는 ‘포링의 탑’을 선보이며, 9일부터 22일까지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특히, 6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초절정의 드래곤 러쉬2’가 국내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황제러시 이벤트
퍼즐앤드래곤 황제러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