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택틱스 RPG 아가레스트 전기, 한글판 공식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컴파일 하트와 아이디어 팩토리에서 공동 개발한 택틱스 RPG '아가레스트 전기'(Record of Agarest War)의 한국판이 정식 출시되었다.

'아가레스트 전기'는 플레이스테이션3로 출시되었던 콘솔 타이틀의 스마트폰 이식작으로 히로인 중 한 명과 이어져 자손을 만들면 그 자손의 외모가 어머니가 누구인지에 따라 달라지고 능력치와 사용 무기가 아버지가 되는 전 주인공과 어머니가 되는 캐릭터간 호감도 단계에 따라 변화하는 소울 브리드 시스템이 특징이다.

약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 화려한 그래픽과 캐릭터들의 성우 음성 등으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인 것도 '아가레스트 전기'가 가진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아가레스트 전기' 한글판은 셀바스(Selvas Corp)에서 완벽 한글화 하여 국내 마켓 출시하였으며 가격은 5천원으로 책정됐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아가레스트 전기
아가레스트 전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