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온라인, 금일부터 공개서비스 돌입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중국의 픽셀소프트(대표 유곤)가 개발한 MMORPG 날(Next Asian Legend):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금일(10일)부터 시작한다.

날 온라인은 실제 무술 고수의 움직임을 모션캡쳐기술을 통해 게임 내 캐릭터 동작에 적용한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비디오게임에서 접할 수 있는 콤보동작 및 타격감 등이 특징인 MMORPG다.

특히 공개서비스에 앞서 실시한 두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PvP(Player vs Player)시스템’ 및 상세한 ‘튜토리얼 안내 시스템’ 등 게임성과 편의사항도 갖췄다.

날온라인은 게임매니아의 18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피망, 다음, 온게이트, 엠게임 등의 게임포털 동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플레이할 수 있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날 온라인’은 지난 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재미와 안정적인 운영 등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노력했다”며 “중국게임의 향상된 개발력과 함께 고정된 인식 등을 ‘날 온라인’을 통해 상당수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날 온라인
날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