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의 보드게임 '미스터리파티 for Kakao' 출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보드게임'미스터리파티 for Kakao'(이하 '미스터리파티')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미스터리파티'는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아온 작품으로, 특히 출시 전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한 테스트에서 귀여운 캐릭터와 3D 보드판을 통해 다양한 효과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라는 평가를 얻는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높은 점수를 받으며 더욱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 같은 높은 기대감은 사전 예약으로도 이어져 오픈 직후부터 이용자가 몰려 일주일만에 약 10만 명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초대만 해도 게임 내 아이템과 A급 한정 캐릭터인 '여우니'를 지급하고, 정해진 판수마다 플레이 보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과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16일부터는 주간랭킹 이벤트를 진행, 일주일간 실력을 겨뤄 1~3위 입상자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등의 행운이 주어진다. 4~50위까지는 문화상품권이, 랭킹 100위 안에 든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가 선물로 제공된다.

NHN엔터테인먼트 크로노스튜디오 조광래 PD는 "여타 장르와 달리 모바일 보드게임 장르는 히트작은 물론 게임수도 많지 않아 이용자 선택의 폭이 좁은데, '미스터리파티'가 이용자 분들의 선택의 폭도 넓히고 눈높이도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보드게임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여러 과정을 거쳐 이용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리파티' 카페(cafe.naver.com/mysterypart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iOS 버전도 이달 안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미스터리파티 이미지
미스터리파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