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아우라(AURA)', 콜라보 이벤트 실시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www.4399.co.kr)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모바일 액션PRG '아우라(AURA)'와 웹 게임 신의한수, 루나리아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 이라고 금일(10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399게임즈의 웹게임 '신의한수'와 '루나리아'를 이용하는 회원이 자사 모바일 게임인 '아우라'의 지정된 미션 레벨을 달성시 '신의한수'와 '루나리아'의 보상아이템과 함께 '아우라'의 다이아몬드 주머니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아울러 '아우라'는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시 14만명이 넘는 게이머들의 참여로 기대를 모았으며, 구글 마켓 인기무료 순위 7위를 비롯하여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마켓 상위권을 진입했다. 이와 함께 '아우라'는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5월 9일 다섯 번째 서버 '오딘'을 오픈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우라'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우라 신의한수 루나리아 콜라보 이벤트
아우라 신의한수 루나리아 콜라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