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사먹으면 '차구차구' 차구볼과 엘리트카드 뽑기권이~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CJ 넷마블)은 애니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캐주얼 축구 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에 CJ제일제당과 전략적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차구차구'의 제휴 마케팅은 CJ제일제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국 이마트 및 롯데마트 매장에서 실시된다. 각 이벤트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이용자들은 이마트 행사장에서 프레시안 더 건강한햄, 비비고 만두 등 프레시안을 비롯한 햇반, 미초 등 제일제당 제품을 사기만 하면 '차구차구'의 차구볼, 엘리트카드 뽑기권 등 게임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주요 롯데마트에서는 '차구차구&더건강한햄'의 특별 이벤트 존인 쿠키-키오스크가 설치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쿠키-키오스크에서는 차구차구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고 기념사진은 이메일을 통해 바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진촬영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 모두에게 차구차구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CJ온마트에서는 차구차구와 함께 응원간식 기획전도 열린다. 다양한 제일제당의 주전부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도 '차구차구' 게임 쿠폰이 선물된다.

이외 오는 7월 30일까지 게임 쿠폰을 등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8 월드컵 개최지인 러시아 여행권(600만원)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한편, 모바일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시하자마자 모바일 축구게임 장르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지난달 말부터 '차구차구'를 원작으로 한 TV애니메이션 '아스타를 향해! 차구차구!'도 KBS 1TV를 통해 방영되고 있어 인기에 가속도를 붙여가고 있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차구차구'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CJ제일제당'의 맛는 음식을 맛보는 즐거움과 함께 쉽고 재밌는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의 묘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구차구 프레시안
차구차구 프레시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