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구차구 for Kakao, '월드 챌린지 모드'로 즐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모바일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에 '월드 챌린지 모드' 등 2종의 이벤트 모드를 선보인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월드 챌린지 모드’는 ‘차구차구’ 내 자신의 보유 카드덱과 축구 축제에 참가하고 있는 각 국의 카드덱과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모드로 오는 27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월드 챌린지 모드’를 종료하는 27일 이후 부터는 각 국의 경기 일정에 맞춰 해당 팀들과 직접 승부할 수 있는 ‘데일리 매치 모드’를 새롭게 등장시킬 예정이다.

‘데일리 매치 모드’는 1일 한 게임만 진행 할 수 있어 보다 신중하게 경기를 진행해야 하는 것이 포인트며 내달 13일까지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축제 기간 동안 각 ‘이벤트 모드’를 플레이 하면 경기 결과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뿐 아니라 태극전사의 ‘승무패’를 맞추면 고급선수카드 10장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차구차구’는 출시 1주일 만에 모바일 축구게임 정상에 오르며 축구게임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며 “세계인의 축구축제가 다가오면서 손쉽게 축구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차구차구’에 대한 이용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이번에 추가되는 2개 모드로 더욱 그 인기세가 가속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구차구 월드 챌린지 모드
차구차구 월드 챌린지 모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