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팁스 '카와이 헌터' 서유리와 함께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 시작

핑거팁스엔터테인먼트(대표 야오웬빈)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카와이 헌터'의 홍보모델로 방송인 서유리를 선정하고, 서유리와 함께 하는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카와이 헌터는 기이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좀비들을 물리치고 세상을 구하는 것을 목표로 끝까지 살아남는 미소녀 액션 게임으로 600여종이 넘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의 캐릭터들과 게임의 짜릿한 손맛이 특징이다.

서유리는 귀여운 얼굴과 상반되는 글래머러스 한 몸매로 게이머들 사이에 게임 여신이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던전 앤 파이터의 던파걸과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모델로 활약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시작되며, 신청자가 5만명을 넘기면 서유리의 러브러브 메시지가 담긴 영상 공개와 함께 골드와 캐시가 포함된 스페셜 럭키 패키지를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청자가 10만명 이상일 경우 서유리의 미공개 영상공개와 함께 스페셜 럭키 패키지 업그레이드 판을 지급하며, 50만명을 달성할 경우 게임의 스토리가 담긴 스페셜 웹툰을 공개하고 스페셜 럭키 패키지 완전판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kh.fingertip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와이헌터 이미지
카와이헌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